‘이별’ 이라는 가슴 아픈 일을 겪고 나면 대개 친한 친구나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스스로 해결하려다 되려 상처만 더 깊어지는 경험을 해 보았을 것이다.

또는 한번쯤 지금 이 순간 누군가가 나에게 도움을 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을 텐데 이런 가슴 아픈 사연들을 연애상담 전문 컨설팅 ‘디엘연애조작단’ 이라는 곳에서 당신의 아프고 슬픈 사연을 함께 도모해 주고자 한다.

얼마 전 3년간 교재 끝에 이별의 쓴맛을 본 이모씨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매달려도 보고 애원했지만, 이별을 결심한 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리기가 무척 힘이 들었다” 고 한다. 옆에서 지켜보던 이모씨 친구는 ‘디엘연애조작단’ 이라는 연애상담 전문컨설팅을 소개 해주며 재회상담을 받아보라고 권유 했다.

처음에는 답답한 속내라도 털어놓고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재회상담을 신청 상담을 통해서 이모씨는 “자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을 심리학 전공과 연애전문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는 연애상담사들로부터 영화에 나 할 수 있는 것처럼 실제로 헤어진 여자 친구와 이별하기 전에 상황으로 기획•연출을 통해 다시 한 번 여자친구에게 진심을 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할 수 있었다” 고 한다.

또한 “이별에 가슴 아파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 이라고 말한 이모씨는 “친구의 도움이나 지인을 통하여 도움 받는 것은 좋지만 그 부분에는 자신의 상황을 모두 오픈 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어 연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에게 직접 상담을 받고 때에 맞는 해결방안을 받는 것은 너무나 좋은 방향성” 이라고 전했다.

연애상담 전문컨설팅 ‘디엘연애조작단’ 은 이처럼 이별로 힘들어하고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 권태기로 조마조마하고 있는 사람들, 연애의 경험이 없어 혼자 해결하기 힘들 것 같은 사람들의 안타까운 의뢰를 받아 사연을 접수한 후 연애컨설턴트와 기획, 연출담당과 작전팀 등을 통해 전체적인 부분을 돕고 있는 연애 컨설팅 전문 업체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