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네트(대표 홍성주)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샷온라인’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다음 사이트(shotonline.game.daum.net)에서도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됐다.

‘다음’의 회원은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을 거쳐 샷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된 것.

이번 채널링과 함께 샷온라인은 2000만 원의 푸짐한 상품이 걸린 ‘가을 휴가 프로젝트’ 이벤트도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샷온라인에 가입해 미션을 수행하면 200만 원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여행비가 지급되며, 샷온라인을 처음 가입하는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아 증정된다.

특히 다음 아이디로 가입하면 무조건 5만 원 상당의 샷온라인 아이템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대형 포털사이트인 다음을 통해 샷온라인이 더 많은 회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샷온라인은 전 세계 9개 언어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세계적인 골프 게임이다. 실제 골프와 흡사한 플레이 방식, 사실적인 물리 표현, 체계적인 대회 시스템, 강력한 길드 등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